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글로리의 재발견…'너의결혼식' 단언컨대 김영광 '입덕' 영화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8-29 08:5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너의 결혼식', 김영광 '입덕 영화'가 따로 없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로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너의 결혼식'의 김영광이 귀엽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는 우연 캐릭터를 통해 개봉 후 관객들에게 김영광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다.

영광은 고교시절 전학 온 승희를 보고 첫눈에 반한 후 그녀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지친 승희를 위로해주고 웃게 만드는 우연 역으로 분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승희를 쫓아 대학교까지 가지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말에 충격을 받는 모습부터 유치한 질투를 하고, 모처럼 찾아온 둘만의 시간을 술에 취해 날려버리는 쿨하지 못한 모습까지 리얼한 연기로 소화한 김영광은 사랑을 해본 우리 모두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관객들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와 훈훈한 기럭지는 김영광만의 심쿵 포인트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듯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순정 직진남 캐릭터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인 김영광은 '너의 결혼식'을 통해 새로운 인생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너의 결혼식'은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 속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