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 무더위 속 꽃미소 동매..꼼꼼한 모니터링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8-25 14:48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이 더위 속에서도 긍정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구동매'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연석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연석은 무더위 속에서 부채를 들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스태프들과 대화를 나누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가하면, 동선을 살펴보며 촬영을 준비하는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또한, 진지한 눈빛으로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더위 속에서도 빛나는 그의 열정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 그는 쉬는 시간이 되자 다시 환한 웃음을 지으며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들고 더위를 식히고 있는 모습이다. 유연석은 서늘하고 차가운 극중 캐릭터와는 달리, 현장에서는 긍정에너지를 발산하며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한다는 후문.

유연석은 '믿고 보는 연기'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등장하는 장면마다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극이 본격적인 2막에 돌입한 상황에서 유연석이 펼쳐낼 '구동매' 캐릭터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