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GOT YA! 공원소녀' 공원소녀, 전 세대 사로잡을 비장의 개인기 방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8-23 13:5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늘(23일) Mnet 'GOT YA! 공원소녀'에는 세대별 스페셜 게스트들이 출격,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주 공원소녀는 속초의 한 남자 고등학교를 찾아 멤버들이 각자 준비한 애교 필살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공연으로 남학생들을 열광케 하는 데에 성공했다. 이번주 공원소녀는 남학생들을 넘어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라는 미션을 받아 다양한 연령대의 스페셜 게스트들을 방문해 소녀들이 가진 개인기와 끼를 대방출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가 출연해 공원소녀와 어색한 첫 만남을 가지는 장면이 담겼다. 낯가리는 스페셜 게스트들을 만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5살 귀여운 쌍둥이 자매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멤버는 누구일지 오늘 'GOT YA! 공원소녀'에서 밝혀진다.

또한 트로트 대부 태진아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공원소녀는 특별한 도시락과 개사한 노래를 준비하고 태진아는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 나아가 춤부터 성대모사까지 다양한 개인기를 방출하지만 "안 하는 것만 못하다"라는 혹평을 받아 위기에 닥친 공원소녀는 과연 어떻게 상황을 극복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태진아가 전하는 전세대를 사로잡은 특별한 노하우와 공원소녀와의 특별 콜라보 무대도 공개될 예정.

마지막으로 공원소녀는 상상을 초월한 스페셜 게스트를 보고 격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마지막 게스트의 정체와 게스트를 만나기 위해 공원소녀가 향한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페셜 게스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흥겨운 막춤을 선보인 공원소녀는 과연 마지막 게스트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데 성공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9월 5일 데뷔를 앞둔 공원소녀 일곱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