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짠내투어' 빅뱅 승리가 TMI를 대방출했다.
11일 밤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박나래가 첫 번째 설계자로 나선 가운데 중국의 샤먼으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투어에는 박명수, 허경환, 조세호, 김세정이 전문 평가단으로 나서 관광, 음식, 숙소 이외에 각자 하나의 요소씩 더 평가하기로 했다. 첫째 날 설계자인 박나래는 "샤먼은 처음이라 누가 여행와도 핫스폿만 볼 수 있는 알짜배기 투어를 준비했다"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샤먼 공항에 도착하자 승리의 중국 팬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승리는 "오랜만에 중국에 방문했는데 많은 팬들이 반겨주셔서 감사한 마음과 반가운 마음이 컸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공항버스를 타고 중산로로 이동했다. 이 과정에서 승리는 버스 안에서 쉬지 않고 자신의 여행 철학부터 TMI까지 이야기해 '투 머치 토커'로 등극했다. 멤버들은 유럽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중산로의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조세호는 "중국에 몇 번 와봤는데 여기는 완전 다른 느낌"이라고 감탄했다.
박나래는 멤버들의 기력이 떨어지기 전 망고와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을 시켜주며 센스 있는 모습으로 멤버들을 만족시켰다. 또 취두부를 먹어보고 싶다는 김세정을 위해 취두부 시식도 했다. 김세정은 생갭다 지독한 냄새에 도전을 망설였지만, 먼저 용감하게 나선 박명수를 보고 용기를 내 도전했다. 의외로 괜찮은 맛에 김세정은 만족스러워했다. 그러나 이내 "장기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은 처음이었다"고 털어놨다.
이후 멤버들은 가성비 최고인 중국 가정식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찾았다. 이곳에서 승리의 토크가 다시 폭발하기 시작했다. 버스 안에서 에너지를 다 쏟아 방전됐던 승리는 이동 중에 내내 지친 모습으로 침묵했던 것. 다시 식당에서 에너지를 충전한 승리는 "방송만 하면 모든 분들이 말씀하시는 게 페이스 조절을 못 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난 해가 지면 야행성이라 바뀐다. 피부색도 바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
이날 김세정은 승리가 20대라는 사실에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에 승리는 충격에 빠졌고, 김세정은 "어렸을 때 빅뱅 팬이었다. 그래서 당연히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줄 알았다"며 미안해했다. 그러나 누구 팬이었냐는 질문에는 탑이라고 답해 다시금 승리를 실망하게 했다. 하지만 김세정은 "'Strong Baby' 할 때 좋아했다"고 수습했다.
이 말에 승리는 "이제 와서 하는 얘기지만 그때는 건방이 건방이 장난이 아니었다. 그때 1위 하고 '나 자신에게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며 "자아도취 했다. 빅뱅 멤버 없이도 잘할 수 있다고, 솔로로 이제 시작이라고 건방짐의 끝을 달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세정에게 "그 나이대에 조심해야 될 때다. 건방이 온다. 지금부터 러브콜이 오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승리는 "지드래곤 형은 그렇게 걸그룹한테 연락이 왔다. 어떻게 번호를 알아서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연락이 오더라. 지드래곤 형은 그럼 나한테 '연락 와서 어떻게 해야 되냐'고 자랑했다. 나도 그 당시 연락이 오지 않을까 핸드폰으로 오는 모든 번호를 다 받았다. 유난히 모르는 번호로 오면 설레고, 심지어 070으로 시작하는 것도 받았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그는 "전화가 와서 받았더니 FT아일랜드 최종훈이었다. 난 남자들한테만 연락이 오고, 걸그룹 전화는 받아본 적이 없다"고 아쉬워했다.
이를 들은 승리의 절친 정준영은 "승리는 연락 오기 전에 먼저 하는 스타일"이라고 설명했고, 승리도 "난 나한테 오는 것보다 내가 가야 한다. 난 겁이 많다. 여자한테 하도 당해서"라고 털어놨다. 또 정준영에 대해 "인기가 많다. 이유는 모르겠다. 되게 뱀 같다. 한 번 감으면 놓지 않는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 밖에도 승리는 태양의 결혼식 비화도 공개했다. 승리는 "태양 형이 나한테 축가를 부탁했다. 인지도로 보면 지드래곤 형한테 부탁해야 되는데 알고 보니까 민효린 형수님이 내 목소리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하더라"고 자랑했다. 이를 들은 김세정은 "나도 결혼할 때 막내가 축가를 불러주면 정말 뭉클할 거 같다"고 공감했다.
한국인 입맛에도 딱 맞는 중국 가정식을 폭풍 흡입한 후 멤버들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학교로 꼽히는 샤먼대학교를 찾았다. 멤버들은 샤먼대학교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까지 찍으며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