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곱창→김부각→박대' 화사 '1먹방 1감사패' 新먹방여신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01 10:02 | 최종수정 2018-08-01 10:1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새로운 먹방 여신으로 등극한 마마무 화사가 1먹방 1감사패를 현실화했다.

곱창, 김부각으로 이미 감사패를 받은 화사가 박대 먹방으로 또 한번 감사패를 받은 것.

지난달 31일 군산박대향토사업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사에게 수여하는 감사패가 공개됐다.


공개된 감사패에는 '귀하께서는 JTBC '한끼줍쇼'를 통해 박대의 국민적 관심과 홍보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문구가 적혀있다.

또한 군산박대향토사업단 측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드렸습니다"며 "화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응원합니다"고 덧붙이며 화사의 박대 먹방 덕분에 하루 종일 포털 실검 1위를 장식한 박대에 대한 관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화사는 지난 25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한 끼를 허락해준 집을 방문해 맛깔스러운 박대 먹방을 선보였다. 박대 살을 거침없이 발라 연속 입으로 집어 넣는 화사의 먹방 덕에 다음날 박대는 실검 1위를 하루종일 차지했다.

특히 '한끼줍쇼'가 밥을 얻어먹는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출연자 이름이나 사생활 발언이 아닌 음식으로 실검 1위를 찍은 것은 처음이라 화사의 먹방 능력이 더 큰 빛을 발했다.


앞서 화사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곱창, 김부각 먹방을 선보여 축산부산물 협회, 지리산 휴제작소에서 각각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화사는 홀로 대낮 곱창 먹방을 선보여 전국 곱창 품귀 현상이 발발케 했고,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곱창을 먹으러 가겠다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지난달 20일 방송한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제작진으로부터 건네 받은 곱창 협회의 감사패에 놀란 표정을 지은 화사는 혼자 라이프를 공개하며 감사패까지 받을 줄은 몰랐다는 반응.


화사의 믿고보는 먹방은 해당일 방송에서도 이어졌다. 화사는 간장게장과 김부각 먹방을 또 한번 선보이며 다음날 실검에 김부각을 1위로 올려놓는 위엄을 보여줬다. 이어 지난달 25일 방송된 '한끼줍쇼'에 출연해서는 박대 먹방을 선보였고, 박대 대란을 유발했다. '믿고 보는' 먹방 여신으로 등극한 화사의 다음 먹방이 기다려진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