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트와이스, 말레이시아 공연 하루 전 취소 "공연장 안전 문제" [전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28 16:5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트와이스 측이 공연장 안전 문제로 말레이시아 공연을 취소했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2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진행 예정이였던 공연은 현지 공연장의 안전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및 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결정한 사항임을 양해 부탁드린다"며 "TWICE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팬 분들께는 진심으로 아쉬운 말씀 드리며, JYP엔터테인먼트와 TWICE는 앞으로 더 좋은 공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미안해요"라며 아쉬움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트와이스는 "말레이시아 원스들 처음 만나는 거라 더 기대했는데 너무 상상치도 못한 일이 일어나서 저희도 원스들도 많이 당황스럽고 슬픈 것 같다"라며 "그래도 우리 말레이시아 꼭 다시 올게요! 약속할게요. 꼭"이라며 약속했다.

이어 "공항에서도 울고있는 원스들과 멤버들 보면서 마음이 아팠는데 우리 다시 올거니까 울지말기!"라며 "기다려준 원스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요. 곧 만나요 우리"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활동을 마무리 짓고 투어를 준비 중이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7월 2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진행 예정이였던 TWICE 2ND TOUR 'TWICELAND ZONE 2:Fantasy Park' IN KUALA LUMPUR 공연은 현지 공연장의 안전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티스트 및 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결정한 사항임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TWICE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팬 분들께는 진심으로 아쉬운 말씀 드리며, JYP엔터테인먼트와 TWICE는 앞으로 더 좋은 공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njee85@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