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중 도경수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각별한 우정'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28 11:5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에도 도경수, 정수교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 커피트럭 브랜드는 지난 27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배우 김우빈이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팀에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커피차에는 "'백일의 낭군님'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특히 도경수님, 정수교님 화이팅)"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커피트럭 브랜드 측은 "너무 만나 보고싶은 배우께서 정성껏 준비해주셨습니다. 김우빈 배우 님도 잘 지내시고 나중에 촬영장에서 꼭 만나요. 또, 저의 안부까지 물어봐주시고 감사해요. 역시 멋진 성격은 변하지가 않은 듯. 넘 그립군요"라며 김우빈이 커피차를 보냈다는 사실을 알렸다.

김우빈은 도경수, 조인성, 이광수, 송중기, 임주환 등과 사모임을 가지며 두터운 친분이 이어오고 있다. 또한 정수교와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연기 호흡을 맞춰던 바.

이에 김우빈이 도경수와 정수교를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해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은 뒤, 모든 활동을 중단한 채 투병 생활을 하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해 12월 29일 팬카페에 "세 번의 항암치료와 서른다섯 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잘 마쳤다. 지금은 주기적으로 추적검사를 하며 회복하고 있다. 가벼운 산책을 할 수 있고, 예전보다 체력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음을 느낀다"며 호전된 건강 상태를 알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