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너의 결혼식' 박보영 "다재다능 매력적인 여성役, 표현하기 어려웠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23 11:13


23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배우 박보영이 참석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8월 22일 개봉한다.
김보라 기자boradori@sportschosun.com/2018.07.2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박보영이 극중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박보영은 23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 필름케이 제작) 제작보고회에서 "극중 승희가 정말 매력적이다. 그런데 그렇게까지 표현하기는 어려웠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자체가 우연의 시선으로 따라가야 되서 승희에 대한 디테일한 감정을 보여드리기는 어려웠다. 중간중간에 나올 때 승희가 어떤 감정인지 어떤 일이 있었는지 최대한 표현하려고 했다"며 "저희가 고등학생 대학생 사회초년생을 연기해서 그때마다 변화를 주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영화 '범죄도시' '부라더' 등의 각색을 맡은 바 있는 이석근 감독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으로 박보영, 김영광 등이 출연한다. 22일 개봉.

smlee0326@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