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앤비 첫 번째 팬콘, 10분만에 전석 매진 '막강 티켓 파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6-25 21:0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유앤비가의 국내 첫 번째 팬콘 'UNB FAN-CON_LET'S BEGIN, UNME'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7월1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유앤비의 첫 번째 팬콘이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티켓파워를 입증한 가운데 'UNB FAN-CON_LET'S BEGIN, UNME'의 셋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앤비는 매진과 동시에 팬들의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셋리스트를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개된 셋리스트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는 물론 '더유닛'경연 무대를 그리워했던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셋리스트에는 공개되지 않은 깜짝 무대도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유앤비의 첫 번째 팬콘 'UNB FAN-CON_LET'S BEGIN, UNME'의 MC로 유앤비 데뷔 스페셜 브이라이브를 진행했던 MC딩동으로 알려져 유앤비와 MC딩동의 호흡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유앤비의 첫 번째 팬콘은 오는 7월1일 오후7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