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중현의 명곡으로 만든 뮤지컬 '미인', 풍성한 이벤트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8-06-22 10:07



뮤지컬 '미인'(프로듀서 홍승희)이 공연장 안팎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회차 관객 전원에게 선물하는 '미인 Day'부터 '미인' 포토북 한정판 제작, '미인' 세트 개발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7월 4일(수)에는 디지털 사진인화 사이트 스마일캣과 함께 하는 '스마일 Day'를 운영한다. 이날 8시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 공연 스틸 포토카드와 '스마일캣'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뮤지컬 '미인' 공연 스틸과 연습 스케치로 제작된 한정 포토북을 제작하여 SNS에 지정 해시 태그로 뮤지컬 관람 인증을 하면 추첨하여 증정한다. 이보다 앞선 26일(화) 8시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는 닥터지 폼클렌징 정품을 증정하는 '닥터지 Day'도 마련되어 있다.

또 뚝배기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메뉴 '경성 미인(味人)세트'를 출시했다. 뮤지컬의 '아름다운 사람'을 의미하는 '미인'과, '맛있는 사람' 이라는 뜻의 동음이의어를 연결시킨 것.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서울 홍대, 동대문, 그랑서울, 대학로 총 4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미인' 티켓 소지자 10% 할인 혜택은 물론 7월 6일까지 경성함바그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국 음악의 거장 신중현의 명곡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미인'은 지난 15일 개막과 함께 "부모님과 꼭 함께 볼 추천 뮤지컬". "명곡이기에 가능한 감동"등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미인', '아름다운 강산', '봄비', '빗속의 여인', '늦기 전에', '커피 한 잔' 등 친숙한 음악을 세련된 편곡과 안무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정원영, 김지철, 김종구, 이승현, 스테파니, 허혜진, 권용국, 김찬호, 김태오 등이 출연하는 '미인'은 7월 2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