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돌' 시하, 수상한 외국인 선생님 등장에 당황 (feat. 봉아빠)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6-09 11:0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시하가 외국인 선생님으로 변신한 봉태규 아빠와 마주한다.

6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9회는 '오늘이 행복해지는 작은 여행'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시하는 어린이집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낼 예정. 그곳에서 외국인 선생님으로 변신한 봉태규 아빠와 만나는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시하는 외국인 선생님으로 등장한 봉태규 아빠를 의심의 눈빛으로 보고 있다. 눈썹을 올리고 봉태규 아빠를 쳐다보는 시하의 표정은 큰 웃음을 선사한다. 시하는 외국인 선생님이 수상하지만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시하는 어린이집에 등원했다. 시하는 친구들과 즐겁게 수업을 듣던 중 등장한 외국인 선생님에 눈썹이 꿈틀거렸다고 한다. 외국인 선생님의 모습이 매우 수상했던 것. 외국인 선생님의 정체는 바로 봉태규 아빠였다. 의심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봉태규 아빠를 바라보는 시하의 모습이 매우 귀여웠다는 후문이다.

의심 가득한 표정으로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는 시하의 깜찍한 모습에 모두가 빵 터졌다는 전언이다. 과연 봉태규 아빠는 끝까지 정체를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는 시하의 모습은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진다.

시하와 봉태규 아빠의 웃음 가득한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9회 6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