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름진 멜로' 최원명, 서빙X요리X배달 다 되는 '조폭 요리사'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5-04 10:04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기름진 멜로' 최원명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양강호' 역을 맡은 최원명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원명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프린팅의 셔츠와 슈트를 매치, 강렬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배고픈 프라이팬' 중식당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조폭 요리사'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200% 발휘하고 있다.

이어 최원명은 '배고픈 프라이팬'의 유니폼을 착용한 채, "안녕하세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양강호 역을 맡은 최원명입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또한 그는 "강호는요. '배고픈 프라이팬'에서 귀여운 막내이자, 의리를 담당하고 있고요. 서빙, 요리, 배달까지 모든 게 가능한 다재다능한 캐릭터"라며 일목요연하게 캐릭터를 소개하기도.

뿐만 아니라 최원명은 "좋은 작품에,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고요. 이 드라마에 제가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름진 멜로'와 저 양강호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다부진 각오와 함께 배달 가는 모습을 연상케 해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최원명은 지난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2', tvN '모두의 연애', 다수의 광고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기름진 멜로'에서 조폭 요리사로 변신한 최원명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이준호, 장혁, 정려원, 이미숙, 박지영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으로, 오는 5월 7일(월)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