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단짠오피스' 신소율, 지적인 커리어우먼 변신 '러블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5-01 09:3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신소율이 사랑스럽고 지적인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했다.

5월 18일(금)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리얼 맛집 드라마 '단짠오피스'의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소율이 맡은 구세라 역의 달콤한 매력이 가득 담겨졌다. 신소율이 맡은 구세라 역은 단맛, 짠맛, 쓴맛 나는 회사원의 삶 속에서도 인생의 단맛을 찾아 나서는 사랑스러운 인물.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신소율은 사무실에서 앞자리 동료를 향해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신소율의 상큼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신소율은 지각 한 듯 주변을 살피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긴장된 표정을 짓고 있어 신소율의 귀여움이 극대화 되었다.

직장 상사에게 보고를 앞두고 있는 사진에서는 커리어우먼다운 전문적인 느낌도 물씬 풍긴다. 목에는 사원증을 걸고 오피스 룩을 입은 체 진지한 표정으로 보고를 앞두고 있는 신소율의 모습에서 지적인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는 30대 싱글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얽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리얼 맛집 드라마이다. 직장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갈등, 인간관계, 미묘한 감정 등을 실존하는 맛집의 음식을 통해 설명하고 풀어나가는 색다른 방식을 취한다.

신소율의 달콤한 매력을 담은 드라마 '단짠오피스'는 오는 5월 18일(금) 오후 8시 5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