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조정석, 문화창고와 결별 "앞날 응원할 것"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2-15 10:04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조정석이 현 소속사인 문화창고와 결별했다.

15일 문화창고는 "배우 조정석과 계약 만료를 두고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015년부터 당사와 함께하며 배우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조정석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영화와 드라마뿐 아니라 공연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배우 조정석 씨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지난 2015년 2월 문화창고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약 3년의 시간 동안 tvN '오! 나의 귀신님'과 SBS '질투의 화신' 등에서 인생연기를 펼쳤고 최근 종영한 MBC '투깝스'를 통해서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 조정석은 뮤지컬 '아마데우스'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문화창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문화창고 입니다.

저희 문화창고는 배우 조정석 씨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 하였습니다.

지난 2015년부터 당사와 함께 하며 배우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조정석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영화와 드라마 뿐 아니라 공연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배우 조정석 씨의 앞날을 응원 하겠습니다.


그동안 조정석 씨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