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급 시너지 예고"…김용진, '불후' 설날특집 리듬파워 콜라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2-14 14:0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2018년 떠오르는 슈퍼루키 김용진이 3인조 힙합 그룹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와 뭉쳤다!

오는 17일 <설맞이-국민애창곡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김용진과 리듬파워의 파격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김용진은 그 동안 '불후의 명곡'을 통해 허스키한 보이스에 탄탄한 고음, 여기에 절절한 감성을 전달하는 데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며 자신만의 발라드 감성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왔다.

이날 무대에서는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설 명절인만큼 힙합 그룹 리듬파워와 함께 지금까지 보여준 무대와는 반전되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이 살아 있는 흥이 넘치는 무대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리듬파워와 애절한 감성 보이스의 김용진까지, 과연 네 남자가 만나 어떤 콜라보 무대가 탄생할 것인지 예상 밖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김용진은 '불후의 명곡'에서 기적의 5연승으로 당당하게 슈퍼루키로 선정된 후, 차츰 이름과 얼굴을 알리며 유망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진솔한 인간미가 더해지며 출연 횟수를 거듭할수록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아왔다.

진정성 있는 실력으로 2018 슈퍼루키로 떠오른 김용진은 현재 각종 방송및 행사에서 잇따라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김용진과 리듬파워의 파격 콜라보 무대가 펼쳐질 '불후의 명곡' 설맞이-국민애창곡 특집 편은 오는 17일, 24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