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조이vs선미vs수지, 저렴한 가격대로 만든 '명품 비주얼 드레스'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11:28


스포츠조선 DB, 오야니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가격도, 디자인도 착한 원피스 BEST 3

오늘도 내 월급은 통장을 '스쳐'갑니다. 세상에 예쁜 옷이 너무나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비용으로도 눈부신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답니다.

스타들 역시 매번 값비싼 의상만 선택하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여기 비교적 저렴한 의상으로도 명품 비주얼을 뽐낸 세 명의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조이, 선미, 수지가 그 주인공이죠.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명품 비주얼 '저렴이 원피스 BEST 3'를 알려드립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고급스러운 드레스가 SPA 브랜드 제품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아한 주름 장식과 다크 그린 컬러가 조합된 미니멀 드레스입니다. 랩 스타일로 섹시한 분위기를 더하는 원피스죠. 조이는 두꺼운 벨트를 더해 허리 라인을 강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어요. H&M 제품.


오야니
선미의 패션 화보를 장식한 드레스! 발랄한 블루 플로럴 패턴의 미디 원피스입니다. 짧은 스탠드 칼라와 7부 퍼프소매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슬릿 디테일의 스커트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확실히 드러냈네요!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격까지 착하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네요! H&M 제품.


스포츠조선
수지의 매혹적인 블랙 원피스에 시선 집중! 슬립 드레스를 레이어드한 듯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어깨 부분 시스루 소재와 도트 패턴이 더해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내는 원피스입니다.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어요. 다홍 제품.


H&M, 다홍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