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E채널 "신규 예능, '태어나서 처음으로'&'정상회담' 론칭"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2-01 15:4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티캐스트 예능 전문 채널 E채널이 3월 신규 프로그램 두 작품을 론칭한다.

E채널은 창립기념일인 2월 1일을 맞아 신규 프로그램 '첫 경험 공작단: 태어나서 처음으로'(이하 태어나서 처음으로)와 '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이하 정상회담) 제작 및 편성을 발표했다. 먼저 E채널이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선보일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인생 선배에게 그 동안 시도해 보지 못한 첫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성숙해가는 반쪽 어른들의 성장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인생 선배를 위해 짜릿한 생애 첫 경험을 설계할 첫 경험 공작단이 출범한다. 단장 강호동과 부단장 이수근, 가수 강남, 대세 모델 한현민, 틴탑 니엘, 쇼호스트 이민웅이 첫 경험 공작단 요원으로 합류해 누군가에게 소중한 인생 첫 경험을 선물한다.

'정상회담'은 등산을 소재로 하는 대한민국 최초 예능이다. 산 정복이 취미인 365일 산에 살고픈 진정한 산타남 김민종과 등산계의 얼리아답터, 새로운 장비를 무기로한 투머치토커 노홍철이 출연한다. 또 의리로 정상까지 도전하는 영원한 상남자 김보성과 프리 선언 뒤 더욱 강해진 등산꾼 조우종이 함께 산으로 향한다.

'정상회담'은 깊은 산 속 절경을 찾아내는 즐거움과 정상 정복의 희열까지 등산이 갖는 힘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묘미를 선사한다. 또한 코스별로 진짜 등산인들만 아는 원조 맛집을 소개한다.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등산 코스와 맛집을 소개하는 '정상회담'은 3월 17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E채널 관계자는 "채널 창립기념일을 맞아 2018년 신규 타이틀을 소개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지난해 자체 제작 프로그램 규모를 확대하며 밸류를 높여온 E채널이 그 보폭을 넓혀 올해는 월 1편씩 신규 예능을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티캐스트 E채널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정상회담' 이외에도 지난 해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별거가 별거냐'와 '내 딸의 남자들' 시즌3를 상반기 안방극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