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센 언니→사랑받고 싶은 여자"…나다, 오늘(12일) 'Ride' 발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1-12 11:5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래퍼 나다(NADA)가 오늘(12일) 정오 신곡 'Ride'(라이드)를 발표했다.

신곡 'Ride' 는 요즈음 청소년들에게 핫 한 씽어송라이터 수민(SUMIN)이 피쳐링에 참여하면서 기대감이 높아졌다. 또한, 90년대 지펑크 스타일의 비트에 수민의 독특한 음색과 나다만의 표현력 있는 랩으로 추운 겨울 듣기 따뜻한 사랑노래이다. 나다의 홀로서기 이후 발매되었던 지난 앨범 Trippin'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Ride'는, 사랑하는 사람과 켈리포니아 해변을 차로 달리는 기분을 상상하며 나다와 수민만의 사랑하는 방식을 표현한 가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나다는 현재 유럽에서 투어공연을 진행하는 중이며, 해외팬들을 만나는 중에 발매하면서 바로 현지에서 신곡을 들려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기쁘다고 전해왔다. 또한 지난 11일, 나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다와 수민의 인사와 음원의 일부가 선공개 되면서 많은 팬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나다는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실력파, 노력파로 많은 사랑을 얻었던 여성래퍼로 뮤지션으로써 홀로서기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곡 'Ride'는 각종 음원 싸이트에서 오늘 12일 정오에 발매되며, 나다는 유럽투어 일정말 마친 16일 이후 한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