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스(NARS) ‘파이널 컷 컬렉션’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1-10 10:32


나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8년을 여는 첫 컬렉션으로 핑크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파이널 컷 컬렉션(Final Cut Collection)'을 출시한다.

오는 12일 출시되는 '파이널 컷 컬렉션'은 2014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품절 대란을 일으킨 화제의 컬렉션이다. 이 후 고객들의 꾸준한 재론치 요청을 받아왔으며, 나스 코리아의 요청에 의해 2018년 1년간 아시아 독점으로 다시 선보여진다.

핑크에 관한 나스 만의 독창적인 시선과 감각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파이널 컷 컬렉션'은 '뉴 애티튜드 인 핑크(New Attitude in Pink)'를 주제로 시대와 국적을 불문하고 여성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핑크를 새롭게 조명한다. 나스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블러쉬와 새틴 립 펜슬을 각 제품의 특징과 용도를 고려한 다채로운 핑크 스펙트럼으로 디자인했으며, 달콤하고 매혹적인 체리 블로썸 컬러부터 열정적인 피치 코랄 컬러까지 총 8가지의 핑크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나스 제품만이 가진 독창성 있는 네이밍 또한 컬렉션을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사랑과 관련된 대범한 이름으로 출시될 때 마다 주목 받는 나스의 블러쉬는 이번에도 사랑스럽고 도발적인 쉐이드명을 채택해 기대를 모은다. 새틴 립 펜슬은 여행과 자연을 사랑한 프랑수아 나스가 영감을 받은 각 지명을 쉐이드명으로 채택해 탄생된 아이템으로 '파이널 컷 컬렉션'의 새틴 립 펜슬의 쉐이드는 이탈리아 바가니아의 '빌라란테' 등 세계 곳곳의 유명 공원, 정원을 이름으로 채택했다.

시선을 사로 잡는 핑크 셀렉션 나스의 '파이널 컷 컬렉션'은 오는 2018년 1월 12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