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시어부' 이경규 "이민우, 이렇게 즐거워하는 것 처음 봐"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2-28 15:3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28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민우가 도시어부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완도에서 미터급 대어들을 잇따라 낚으며 새로운 신화를 창조한 도시어부는 배 위에서 갓 잡은 방어로 회를 뜨고, 방어 조림을 만들며 만찬을 즐긴다.

이민우는 직접 잡은 방어로 뜬 회와 이경규가 만든 '완도 대방어 시래기 조림'을 맛본 후 "<도시어부> 아니면 못 먹어봤을 맛이다. 소름 돋았다. 너무 맛있다"라고 감탄하며 폭풍 먹방에 돌입한다.

이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이경규는 "민우야. 우리는 매일 이러고 산다. 먹고 낚고, 먹고 낚고. 네가 방송하면서 이렇게 즐거워하는 모습 처음 본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미터급 방어를 낚은 덕분에 모든 스텝들이 만찬을 즐겼던 훈훈한 모습은 28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

삼성노트북 성능대비 가격! 분석 결과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