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승호가 출구 없는 매력으로 무장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승호는 남다른 수트핏으로 물오른 남성미를 자랑하다가도 사랑스러운 멍뭉미를 선보이는 등 섹시함과 귀여움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들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는 지적인 뇌섹미까지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범접하기 어려운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여기에 턱을 괴고 사색에 빠져있다가도 한순간 모니터를 집중해서 보는 등 지적인 매력을 뿜어내는 유승호의 모습은 여심을 흔들기 충분해 보인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민규 캐릭터의 매력을 하나 하나 말하기엔 입이 아플 정도다. 냉철한 차도남의 모습부터 대형견을 연상시키는 멍뭉미 그리고 뇌섹미까지 그야말로 매력 부자다. 극 중에서 민규가 아무리 까칠하게 굴어도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다양한 매력 때문이 아닐까 싶다. 앞으로 민규가 보여줄 더 다양한 매력에 시청자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