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골경찰2' 측 "마스코트견 '찰이', 신현준 사랑 독차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1-13 13:4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네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 존재가 나타났다.

11월 20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에 마스코트견 '찰이'가 등장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현준은 강아지 '찰이'를 양 손으로 끌어안고 눈을 맞추며 넘치는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백구 '찰이'는 귀여운 자태로 신현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찰이'는 '경찰+이'라는 의미의 이름을 가진 강아지로, '시골경찰2'의 멤버들과 함께 영주 무섬마을을 지켜나갈 늠름한 마스코트견이다. '찰이'는 녹화 하루만에 '시골경찰2' 멤버들 전원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 특히 이재준은 '찰이'가 행여 추울까 집안으로 옮겨주기까지 하며 애지중지 '찰이'를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네 멤버들과 새로운 가족 '찰이'가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시골경찰'은 연예인들이 직접 순경으로 생활하며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탄에는 1탄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신현준, 오대환에 신임 순경 이정진과 이재준이 함께 할 예정이다. 새로운 멤버 조합을 갖춘 '시골경찰2'가 새로운 촬영지 영주 무섬마을에서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시골경찰2'는 MBC에브리원을 통해 11월 20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