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젝스키스, '웃어줘' 뮤비 비하인드 공개…장수원, 눈물 연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0-02 15: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젝스키스가 정규 5집 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웃어줘'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3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웃어줘'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웃어줘' 뮤직비디오는 흑백 모노톤으로 촬영, 슬픈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감정선을 최대한 살리기 위한 멤버들의 표정 연기가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젝스키스는 "'웃어줘'는 항상 나를 위해 웃어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한다. '너의 웃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뜻이다. 굉장히 진지하고 슬픔 가득한 감성을 지닌 노래"라고 곡 분위기와 콘셉트를 직접 설명했다.

또 "멤버들의 감정표현이 가장 잘 되어 있는 곡이다. 노래를 들을 때 '이 멤버는 이렇게 이 곡을 표현했구나'라고 감정 전달을 느끼면 더 재미있을 것 같다" 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젝스키스는 진지한 연기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촬영에 임했고 특히 강성훈과 장수원은 눈물 연기를 선보여 진한 여운을 남겼다.

두 멤버는 "가사에 몰입하다 보니까 눈가가 촉촉해졌던 것 같다. 곡 자체가 우리 감성과 잘 맞는다. 젝스키스의 발라드를 좋아했던 팬들이 많았다. 이번에 또 좋아할만한 발라드가 생기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5집 앨범 'ANOTHER LIGHT'로 컴백한 젝스키스는 음악방송, 하이터치회, 사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