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분위기 여신"…김지원, 러블리부터 우아美까지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8-14 09:0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지원의 우아한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2017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017년 브랜드 슬로건인 '마이 백, 마이 모멘트(MY BAG, MY MOMENT)'를 테마로 진행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따뜻한 핑크 배경에 포근한 니트를 착용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 연기와 포즈를 선보였다.

또한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핑크 투피스와 토트백의 조화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으며, 특히 가을의 대표적인 컬러 매치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통해 계절감을 강조했다. 아울러 카멜 컬러를 활용한 의상에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첼백으로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관계자는 "김지원은 촬영하는 동안 컷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모습 외에도 고혹적인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를 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을 통해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