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 분위기, 압도적" 김효진 '공백무색, 고혹美'[화보]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7-19 16:37 | 최종수정 2017-07-23 14:5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레드립부터 뒤태까지 완.벽.한. 귀.환"

김효진이 오랜 공백기가 무색한 화려한 비주얼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김효진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패션지 싱글즈 8월호와 함께한 프랑스 화보 촬영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효진은 표정부터 뒤태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여 탄성을 유발했다. 특히 모자를 쓴 김효진의 모습은 로마의 휴일을 연상케 하는 등 귀부인의 품격을 드러냈다.

세 살 아들의 육아에 전념했던 다정다감한 엄마 모습은 잠깐 뒤로 한 김효진은 특유의 몽환적 분위기를 내뿜으며 여전히 건재한 급이 다른 미모를 과시했다.

살짝 눈을 감은 얼굴에 강렬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아름다운 뒤태를 뽐내며 우아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자태를 드러냈다.

심지어 얼굴을 모자로 가리고 보여준 완벽한 몸매는 다리 전문 모델을 연상시킬 정도. 화이트 롱 실크 드레스로 드러난 각선미는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하기 충분했다.

김효진은 지난 2011년 유지태와 결혼, 슬하에 아들 수인을 두고 있다. 유지태는 두번째 연출작 '내게만 보이는 남자'를 준비중이다.

lyn@sportschosun.com

3X3 농구 한국에서 기지개...내년 5월 프로리그 출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