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에스타 재이 "예지 '언프' 출연, 소름돋게 멋있었다" [화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6-05 11:1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피에스타의 리더 김재이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5일 bnt를 통해 공개된 김재이의 화보는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이는 자연스럽게 풀어 헤친 헤어스타일에 블랙 시스루 슬립 드레스를 매치해 섹시미를 자아냈으며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에 선글라스를 매치한 화보는 청량감과 세련미를 동시에 발산해 그가 가진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재이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들려줬다. 그는 "동물을 좋아해 사육사가 되고싶었다"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처음으로 본 뮤지컬에 감명을 받아 급히 진로를 바꿨다고 전했다.

이어 김재이는 그룹 활동으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피에스타 예지가 음원을 발표했다"며 "예지 활동이 마무리되면 그룹 활동으로 복귀하고 싶다"고 말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는 김재이는 연기에 영향을 준 작품으로 영화 '라라 랜드'를 꼽았다. 그는 "실패를 겪으면서도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꿈을 꾸는 주인공의 모습이 마치 나의 연습생 시절 같았다"며 "연기와 가수 활동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재이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로 의지를 다졌다.

피에스타 멤버들과 알고 지낸지 어언 10년이 됐다는 김재이. 이제는 별다른 말없이도 서로를 아는 수준이 이르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가족과의 시간도 필요할 것 같아 합의하에 올 초 각자의 집으로 이동했다"며 "영영 헤어지는 게 아닌데도 갑자기 숙소에서 나오려니 어색하고 서운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예능에서 활약 중인 멤버 차오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김재이는 "일찍이 차오루가 예능에서 활약할 줄 알았다"며 "연습생 시절부터 회사와 팀 내의 비타민이었다"고 전했다.


김재이는 과거 멤버들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자신의 예능 울렁증을 극복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무대서거나 연기할 때는 안 쑥스러운데 이상하게 예능프로그램에만 출연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그런 면에서는 차오루가 참 대단하게 느껴진다고.

또 그룹 내 래퍼 예지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예지가 연습생 때도 랩 가사를 직접 써서 우리에게 들려주기도 했었다"며 "그때도 정말 멋있다고 느꼈는데 프로그램에서 랩을 하는 모습을 보니 두 배로 멋있어 소름이 돋을 지경이었다"고. 특히 멤버 혼자서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처음이라 더욱 고맙게 느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우 중 롤모델로 한지민을 꼽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한지민의 연기 실력과 외적인 것 모두 닮고 싶다"며 "그와 함께 연기하게 된다면 너무 행복하고 눈이 즐거울 것 같다"는 말로 한지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김재이는 연애와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그는 "이제는 연애를 해야 하는 나이 같다"며 "주변에서 왜 연애를 안 하냐고 묻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날 곳이 없어 어렵다"고 말했다.

이상형에 대해 김재이는 가치관이 잘 맞고 대화가 통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컨트리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을 정도로 편안한 걸 좋아하는데 그런 나와 라이프 스타일이 잘 맞았으면 좋겠다"며 "외모로는 이상형이 없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꾸준한 운동과 비타민 섭취를 꼽았다. 그는 "평소 먹는 걸 좋아해서 먹기 위해 운동하는 스타일"이라며 "먹을 땐 행복하게 먹고, 운동할 때는 먹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며 힘을 내는 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버킷리스트에 대한 질문에 김재이는 다른 나라에서 1년 정도 살아보고 싶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여행 개념이 아니라 그곳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살아보는 것"이 꿈이라고 말하며 "가게 된다면 요리를 배워보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김재이는 2012년 그룹 피에스타로 데뷔해 2014년부터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피에스타는 5인조 걸그룹으로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가 속해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