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서인국 측 "정밀 재검사 마쳤다, 2~3주 내 결과 통보"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7-06-05 17:2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서인국이 재신체 검사를 받았다. 결과는 2~3주 내에 본인에게 통보된다.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인국의 병역 판정에 대한 재신체 검사의 정밀 검사가 금일 진행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후 4월 27일 시행된 재신체 검사에서 다시 정밀 검사를 통보 받아 6월 5일 오늘 오후 대구에 위치한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는 군으로부터 2~3주 내 본인에게 통보된다고 안내 받았다"며 "정밀 검사 결과는 통보받는 대로 공식 자료를 통해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현재로서는 본 입장 외에 추가 문의와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앞서 서인국은 지난 3월 31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훈련에 앞선 질병 확인 결과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거골의 박리성 골연골염) 사유로 재신체 검사가 필요하다며 군으로부터 즉시 귀가 명령을 받은 바 있다.

'거골 골연골병변'은 발목의 뼈 중 흔히 '복사뼈'라고 불리는 거골에 주로 발생하는 병으로 2,30대 남성에게 70% 정도 나타난다고 알려졌으며 지속되는 만성적 발목 관절 통증이나 부종 등 증상이 나타난다. 서인국은 평소에도 일상생활시 가끔 발목 통증을 느끼긴 했으나 질병일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00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하면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음반 활동 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혔다. 특히 지난 해에는 OCN '38사기동대', MBC '쇼핑왕 루이' 등 주연작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해 11월 '쇼핑왕 루이' 종영 이후 군입대를 위해 차기작 및 향후 일정을 전혀 잡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smlee0326@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