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LLONE"…'컴백 임박' 세븐틴, 버논 티저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05:39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세븐틴이 버논의 티저로 컴백 임박을 알렸다. 버논의 히든 이미지도 공개됐다.

세븐틴은 11일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버논의 티저를 공개했다. 버논은 미국의 사막을 걸으며 특유의 분위기를 과시하고 있다. 꽃미모를 벗어나 한결 남자다워진 버논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한성수 대표도 자신의 SNS에 "#SVT #2017PROJECT ALLONE

#또다른사막"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중인 버논의 사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세븐틴 공식 홈페이지에는 특정 숫자를 입력하면 버논의 숨겨진 흑백사진이 공개된다. 13개의 점은 각각 세븐틴 멤버 중 한 명과 연결될 것으로 보이며, 선으로 이으면 세븐틴의 공식 로고가 된다.

세븐틴은 K팝을 대표하는 '자체제작돌' 중 하나다. 이번 앨범 역시 우지의 프로듀싱으로 진행되며, 다른 멤버들도 작사 및 작곡에 힘을 보태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븐틴은 5월 중 컴백 예정으로 알려졌다. 벌써부터 캐럿(세븐틴 팬)들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 일각에서는 세븐틴의 컴백 시기를 데뷔일인 5월 26일로 점치기도 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