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우♥김소연, 6월 9일 결혼 "예쁜 모습으로 살겠다" (공식입장 전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4-12 11:4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이 오는 6월 9일 결혼한다.

이상우와 김소연의 소속사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9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호렝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상우와 김소연은 지난해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의 결혼 일정이 확정되어 관련 내용 전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하여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쁜 모습으로 살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정말 감사 드립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