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별한 하루"…갓세븐 잭슨, 부모님과 함께 한 생일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3-28 19:58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갓세븐 잭슨이 부모님과 함께 한 생일을 인증했다.

잭슨은 28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특별한 날에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제 부모님 그리고 우리 새들"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잭슨은 부모님과 함께 생일케이크를 앞에 두고 밝게 웃고 있다. 촛불이 켜진 케이크에 소원을 비는 모습도 담겼다.

잭슨은 "부모님의 생일이든 저의 생일이든 항상 서로 옆에 없었다. 함께 보내지 않은지 너무 오래됐다"면서 "드디어 같이 보낼 수 있게 되서 너무 행복하다. 부모님 몸 도 안 좋은데 그래도 저를 보러와주고 너무 감사하다. 23 년전에 제게 생명을 주셨고 20년 넘게 고생하며 절 키워주셨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아들 슨이 부탁 딱 하나 있다. 저 위해서 고생할만큼 다 했다. 아들 보기 마음이 너무 아프다. 좀 쉬었으면"이라며 "먹고 싶은 거 먹고 사고 싶은 거 사고 입고 싶은 거 입고, 저 키우느라 못했던 하고 싶은 것들 했으면 좋겠다. 다 해주고 싶다. 엄마아빠한테 돈 쓰는 게 무엇보다 행복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잭슨은 팬들에게도 "생일 축하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성장하고 잘되고 도움되는 사람이 되겠다"면서 "그리고 안 아플게. 걱정하게 안 할게. 미안해. 그리고 생일 축하메세지 너무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잭슨은 이날로 만 23세 생일을 맞이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