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 추성훈X광희, '라스' 이어 '한끼줍쇼' 동반출연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7-02-14 15:57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광희와 추성훈이 '라디오스타'에 이어 '한끼줍쇼'에 동반 출격한다.

14일 방송가에 따르면 두 사람이 오는 19일 진행되는 JTBC '한끼줍쇼'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해 '규동형제'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저녁 한끼를 얻는 미션에 도전한다.

'한끼줍쇼'는 게스트 출격과 더불어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왔다. 최근 김종민과 우주소녀 성소가 출연한 연희동 편이 5.263%(닐슨코리아 전국유료가입가구기준)로 자체 최고 기록을 넘었으며, 직전 8일 방송분에서는 이연복 최현석 셰프가 출연한 능동 편에서도 5%를 넘으며 안정세를 다졌다.

여기에 최근 전속계약으로 한솥밥을 먹게 된 광희와 추성훈이 동반출연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높인다. 스타제국과 7년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FA 상태였던 광희는 최근 추성훈이 소속돼 있는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가 됐다. 추성훈과 광희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추성훈이 이번 계약에 연결고리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광희는 강호동, 추성훈은 이경규와 친분이 남달라 이번 출연이 흔쾌히 성사됐다. 광희는 '무릎팍도사', '스타킹' 등으로 강호동과 호흡했으며, 추성훈은 '예림이의 만물트럭'에 출연을 계기로 이경규와 친분이 있다. 이에 네 사람이 만들어낼 케미 또한 더욱 돈독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한끼줍쇼'는 오는 3월초 방송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