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환절기 피부고민 5초면 해결, '파이브 세컨즈 토탈 퍼펙션' 화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10-12 17:14


뷰리티 파이브 세켄즈 토탈 퍼펙션.

가을이 왔음은 피부가 먼저 알아차린다. 환절기인 가을엔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고 낮에는 뜨거운 가을 햇볕이 강하다. 이렇게 일교차가 심할 때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기능이 저하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고, 피부 스트레스로 트러블이 자주 발생한다. 또한 피부 노화도 빨라진다. 수시로 물을 마시고 철저한 클렌징으로 모공 속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수분크림, 아이크림, 에센스 등을 통해 피부를 늘 촉촉하게 관리 해주어야 한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이 매일 아침저녁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등 많게는 10여종이 넘는 화장품을 꼼꼼히 바르기란 쉽지 않다. 특히 여성들은 기초 케어 후 메이크업 과정까지 더해야 하니 더 힘들다.

이에 최근 뷰티업계에선 사용 단계가 축소돼, 편리하면서도 충분한 기능을 자랑하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 잇따라 출시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합쳐 놓은 올인원 제품을 사용하면 시간 절약과 피부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뷰리티 '파이브 세컨즈 토탈 퍼펙션'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된 지 얼마 안됐음에도 뷰티 동호회 등 각종 커뮤니티에서 세안 후 5초 이내에 바르고 바른 후 5초 이내에 촉촉해지는 '올인원 5초 수분 동안 크림'으로 뷰티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초간편 올인원 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및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평가다. 건성 피부는 촉촉하게, 지복합성 피부는 기름이 끼지 않게 똑똑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건성, 지성 피부에 모두 효과적이다.

화장품에 쓰이는 알로에베라 성분 중 최상위 성분인 알로에베라잎 즙을 함유해 수분이 풍부, 보습 유지력이 탁월하며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는 클레오파트라가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아프리카에서도 살아남을 정도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바오밥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다. 식물성 오일 중 인간 피지 구조와 가장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피지 조절, 모공관리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피부 유해성분 없이 트레할로스, 히알루론산, 알지닌, 서양측백나무잎추출물 등 각종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타입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게 큰 장점이다.

수면팩, 진정팩, 립마스크, 넥크림, 윤광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햇빛에 지친 피부에 보습과 진정관리 또는 태닝 후 수분관리, 뾰루지 올라올 때 진정, 마사지 크림에 섞어서 또는 단독으로 마사지, 천연팩 만들 때 베이스로, 잠자기 전 핸드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가 푸석푸석한 날 평소보다 2~3배 듬뿍 바르고 수면팩으로 하면 좋은데, 이때 거즈를 덮어두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세안 후 5초 이내에 바로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 혹은 '부스팅 에센스'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부스터 역할이 뛰어나다.

뷰리티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리티는 '내가 쓰고 싶은,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퀄리티의 고품질 화장품을 만들자'는 마음에서 시작했으며, 더불어 좋은 걸 쓰다보면 사랑하는 사람은 물론 주변에 막 추천해주고 권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고품질-합리적 가격의 뷰리티로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을 경험해 보세요"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