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FNC 첫 보이그룹 SF9, 정식 데뷔 "무대 설 수 있어 행복"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6-10-05 14:29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SF9는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필링 센세이션'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의미하는 팀명 SF9(Sensational Feeling 9)에서 따온 것으로, SF9만의 트렌디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긴 타이틀이다.

이날 멤버들은 "저희 첫 앨범이 세상에 나왔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 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게 가슴이 벅찰 정도로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 데뷔 서바이벌 'd.o.b' 등으로 저희 데뷔 과정이 방송됐었는데 지켜봐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매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오랜 시간 데뷔를 준비해 온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주호, 로운, 태양, 휘영, 찬희 총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실력파 남성 댄스그룹. 이들은 FNC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스쿨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았고, 엠넷 서바이벌 리얼리티 '디오비(d.o.b)'에 출연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다.

hero1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