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쿤룬코리아, 신작 액션 RPG '가디스' 사전예약 돌입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10-03 14:15



쿤룬코리아는 신작 초강력 탄산 액션 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이하 가디스)'의 사전예약을 지난 9월 30일부터 시작했다.

'가디스'는 신들의 선택을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짜릿한 성취의 쾌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누릴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밖에 30대30대30 등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상대편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이 준비된다. 또 자유로운 장비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이 가능한 '보이스챗' 기능이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쿤룬코리아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20만원 상당의 '레어1급 무기, 죽음의 탄식(코스튬), 마계왕 사탄(환수)' 등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카페에 가입한 게이머들에게는 한국형 특별 의상인 '한복'을 100% 지급한다.

더불어 한국, 대만, 일본을 대표하는 여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여신에게 투표하는 '아시아 최강 여신에게 투표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여신에게 투표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캐릭터의 속성을 높여주는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