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나래 '나래바' 최초 공개, '광란의 파티'

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16-09-23 08:23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박나래의 '나래바'가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박나래는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중적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나래바'의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하는가 하면, 핑크빛으로 물들어있는 '나래바'에서 광란의 파티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는 VIP 미녀(?) 손님들에게 '나래바'의 오픈을 알리며 '나래바' 영업 준비에 나섰다. 박나래는 자취 16년차의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내며 손님맞이 술상을 차리기 시작했고, 그는 어느덧 고급 안주들로 즐비한 테이블에 들어서는 초대 손님들을 큰소리로 반기며 본격적인 '나래바'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무엇보다 박나래는 파티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르자 턴테이블 앞에 자리하는데, 그의 클럽DJ 못지않은 폭발적인 파워 디제잉 실력에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예정이다. 특히 박나래는 술병에 숟가락을 꽂아가며 음주가무의 정석을 보여줘 분위기를 정점으로 끌어 올리는 등 지루할 틈이 없는 광란의 파티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salek@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