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기획]"닮은꼴을 만났어" 도플갱어★들 역대급 투샷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09-13 13:43 | 최종수정 2016-09-16 21:4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일인물이라 착각할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도플갱어' 스타들이 있다. 그런데, 이들이 직접 만나서 사진을 찍으며 '닮은꼴 인증'까지 했다. 붙여놓고 보니 혹시 잃어버린 자매 사이는 아닐지 의심까지 들 정도다. 배우 라미란과 아이오아이(I.O.I) 유연정부터 배우 한채영과 씨스타 보라까지 닮은꼴 스타들의 '역대급 투샷'을 모았다.

사진=KBS

라미란과 I.O.I 유연정

배우 라미란과 아이오아이 유연정도 모녀지간을 의심케 할 정도로 완벽한 닮은꼴이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 중인 라미란은 게스트로 등장한 유연정과 얼굴을 맞대고 비교했는데, 제시는 "진짜 딸 같다"며 두 사람의 닮은 외모에 놀라워했다. 유연정 역시 "닮았단 소리를 방송을 통해서 처음 들었다. 나중에는 저희 부모님까지 닮았다고 했다"라고 라미란의 닮은 꼴임을 인정했다.

사진=한채영 SNS

한채영과 씨스타 보라

배우 한채영과 씨스타 보라도 대표적인 닮은꼴 스타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패션엔 '화장대를 부탁해'의 MC로 만났다. 당시 기자회견에서 한채영은 보라가 과거 '명지대 한채영'이었단 이야기에 "사실 보라 씨가 더 예쁘다"면서 "만나서 촬영을 하다 보니 (나와 보라가)너무 닮았더라. 그래서 SNS에 사진을 찍어서 올렸는데, 다른 사람이지만 웃을 때 은근히 자매 같은 부분이 있더라"고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실제로 공개된 투샷 속 두 사람은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콧날 등을 뽐내며 친자매같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사진=KBS

엄현경과 I.O.I 임나영

아이오아이 임나영과 배우 엄현경은 친자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똑 닮은 외모를 자랑한다. 최근 임나영은 엄현경이 MC로 출연 중인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등장해 깜짝 만남을 가졌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무표정과 미소 짓는 포즈를 동시에 선보였고, 이를 본 유재석은 "도플갱어 아니냐. 자매라고 해도 믿겠다"며 감탄했다. 이에 임나영은 "그런 얘기(닮은꼴이라는)를 많이 들었다. (엄현경이) 배우 분인데 마이너스가 되지 않을까 걱정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반면 엄현경은 "드디어 제가 22년만에 잃어버린 동생을 찾았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사진=차오루 SNS

여자친구 은하와 피에스타 차오루


피에스타 차오루와 여자친구의 은하도 닮은꼴 연예인이다. 차오루는 지난달 SNS에 은하와의 다정샷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두 사람은 앞머리를 내린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자매같은 비주얼로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보였다. 차오루는 "은하랑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어서 오늘 한번 사진 찍어봤어요. 여러분 얼마나 닮았어요?"라며 팬들에 물었고, 팬들은 "두 사람 쌍둥이 자매인가요?", "예뻐요! 닮았어요", "이 사진은 정말 닮았네요"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사진=김숙 SNS

김숙과 원더걸스 혜림

개그우먼 김숙과 원더걸스 혜림은 도플갱어까지는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닮은 부분이 있다. 최근 김숙이 진행하는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혜림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은 성사됐다. 김숙은 SNS를 통해 "아~주 정이가는 얼굴이야. 마중나온 눈"이라는 재치넘치는 글과 함께 혜림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얼굴형과 웃는모습, 눈매가 어딘가 모르게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사진=하연수 SNS

하연수와 레드벨벳 예리

대표적인 '꼬부기상 연예인'인 배우 하연수와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도 도플갱어 스타로 유명하다. 큰 눈과 상큼한 미소, 그리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판박이이다. 실제로도 절친한 사이인 두 사람은 자주 만남을 가지며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하연수는 SNS를 통해 예리의 레드벨벳 사인 CD 선물을 인증하며 "맑고 어여쁜 동생 예림이.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거니?"라는 애정어린 글을 남기기도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