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OST 요정' 태연이 부른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OST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작곡가 서재하와 케이던스가 태연과 최고의 조합을 보이며, 또 하나의 '태연표 감성 발라드'로 탄생됐다.
이 곡은 지난 5회 방송에서 극중 해씨부인(박시은)이 자신의 죽음을 직감하고 세상을 떠나기 전 왕욱(강하늘)에게 해수(아이유)를 부탁하는 장면에서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특히, 태연이 2014년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후 2년 만의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간 태연은 '만약에', '들리나요', '사랑해요', '미치게 보고 싶은', '가까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자타가 인정하는 'OST 요정'으로 입지를 굳힌 만큼 이번 '달의 연인' OST '올
위드 유(All with you)'를 통해 다시 한번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를 시작으로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까지 전무후무한 OST 라인업이 공개되며 앞으로 공개될 OST 후발 주자에도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태연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5 '올 위드 유(All with you)'는 오늘 밤 12시(13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