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나나VS이종석VS서현 가을엔 캐주얼한 보머재킷 룩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6-09-05 09:44


사진=셀럽스픽

쌀쌀해진 가을 날씨, 제법 바람도 많이 불고 일교차도 커졌어요. 이런 날엔 반팔 하나만 입으면 감기에 걸리기 쉽죠. 바람부는 간절기에는 보머재킷이 정답!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이쓴 보머재킷이야 말로 가을 시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죠.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보머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사진=tvN '굿 와이프' 방송화면
드라마 속 나나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보머 재킷을 선택했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소매부분과 밑단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핑크와 베이지의 배색으로 화사한 컬러감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올세인츠 제품.


사진=하이컷
화보 속 이종석은 그레이 컬러의 보머재킷 룩을 선보였습니다. 모가 혼방된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감의 점퍼로 앞면과 뒷면으로 다른 컬러와 소재입니다. 백파트의 소재는 스웨이드 터치감을 가진 소재가 사용됐습니다. 내부에 하나의 포켓과 앞면에 2개의 포켓이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넥라인과 소맷단, 밑단에 리브소재로 편안하고 핏을 살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옴므 제품.
사진=그라치아
소녀시대 서현은 박시한 버건디 컬러의 보머재킷으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믹스 앤 매치하기 좋은 MA-1 항공점퍼입니다. 아타르 제품.


사진=올세인츠, 시스템옴므, 아타르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양지윤 기자]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