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결' 조세호, 차오루-장모님 맞이 대작전 '감동 또 감동'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8-27 09:2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가 차오루와 함께 장모님 맞이 대작전을 펼쳤다. 조세호는 중국 결혼식 이후 장모님과 재회, 한국에서의 첫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7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한국에 온 차오루의 어머니와 마주하는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차오루는 중국에서의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어머니를 만날 예정. '사위' 조세호는 공항 픽업을 시작으로 식사와 선물공세까지 만반의 애정공세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차오루 어머니는 "루루보다 사위가 더 보고 싶었어"라며 조세호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고, 이에 조세호는 중국어로 "엄마 사랑합니다"라고 외친 뒤 "오늘은 조서방이 다 준비하겠습니다!"라고 큰 소리(?) 친 것.

특히 조세호는 장모님의 식성에 맞는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입에 직접 음식을 넣어드리는 등 자상한 모습으로 더욱 마음을 훔쳤고, 이에 차오루는 조세호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눈을 떼지 못했다고.

또한 조세호는 장모님을 생각하며 선택한 선물을 전달하며 마음을 전했고, 이에 장모님은 한껏 상기된 모습을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세호의 '장모님 맞이 대작전' 현장은 오늘(27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