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교불가! 더 빵빵해진 '스타그램'이 돌아온다!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08-25 07:35



정윤기, 손담비, 장도연 등이 출연하는 신개념 패션 뷰티 프로그램 SBS플러스 '스타그램'이 정규 시즌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뷰티 프로그램. 지난 파일럿에서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패션·뷰티 팁 공유 및 방송 최초 집 공개 등을 하며 큰 화제를 몰았던 데에 이어 이번 시즌 1 역시 차별화된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예계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그리고 모델 못지 않은 비율의 소유자 장도연이 프로그램에서 과연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미 지난 13일에 첫 녹화를 마쳤다고. 파일럿에서 보다 더 찰진 찰떡궁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스타그램'의 대명사, 스타의 파우치를 관찰하는 스타파우치 코너에서는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파우치 속 뷰티템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뷰티 노하우를 쏟아낸다. 이 밖에도 지난 파일럿에서 선보인 하지원 등 셀럽들의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이번 시즌 역시도 신선한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의 패션·뷰티 프로그램과 비교를 거부하는 토탈 스타일 버라이어티 SBS플러스 '스타그램'은 오는 9월 6일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 사진=SBS 플러스 '스타그램'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