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의 어떤 것' 하석진, 은혜로운 헬스장 포착 '섹시지수 폭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8-16 09:1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하석진이 헬스장에서 포착됐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재벌 3세 이재인으로 열연할 하석진이 출근 전, 운동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여심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것.

극 중 이재인(하석진 분)은 호텔을 경영하고 있는 대표로 안하무인의 성격과 달리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인물이다. 이에 새벽 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며 자기 관리에도 철저한 그의 매력은 드라마를 향한 설렘 지수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러닝머신을 뛰거나 근력 단련을 하는 하석진(이재인 역)에게서는 땀과 함께 '멋짐'이 뚝뚝 떨어지고 있다. 하석진은 탄탄한 복근과 명품 몸매로도 정평이 나있는 터. 이는 '1%의 어떤 것'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관계자는 "하석진은 이재인 캐릭터와 최고의 씽크로율을 발휘하며 극에 자연스레 녹아들었다. 하석진 본연의 매력이 더해진 이재인의 활약상은 설렐 수밖에 없는 로맨스를 탄생시킬테니 기다려달라"고 전해 본방 사수의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100% 사전제작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호텔리어 이재인과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전소민 분)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좌충우돌 바른생활 로맨스. 13년 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기존의 매력과 2016년표 신선함을 가미한 순정 로맨스 드라마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안방 여심을 녹일 하석진의 섹시한 출근현장은 2016년 하반기 중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등에서 방영 될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