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섹시퀸' 온다..현아, 오늘밤 컴백..아찔 뮤비티저 공개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6-07-31 09:17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섹시퀸' 현아가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선다.

현아는 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 곡 '어때'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8월1일 0시 신곡 '어때?'의 풀버전 음원-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1년 만에 새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뜨거운 클럽의 열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현아의 인스타그램 스포일러 영상과 방송을 통해 일부 공개된 '어때?' 퍼포먼스 역시 이 같은 영상미와 결합돼 더욱 파격적이고 에너제틱하게 표현됐다.

8월1일 미니 5집 '어썸'을 발표하는 현아는 직접 프로듀싱에 적극 참여하는 등 이번 새 음반을 통해 진정한 '홀로서기'에 도전한다. 현아의 성숙한 음악적 성장을 담은 새 음반 '어썸'은 현아가 총 5개 수록곡에 작사 참여한 것은 물론 선우정아, 김아일, 한해 등 인디-힙합씬 대표주자들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어때?'는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압도적인 힙합 넘버. 그동안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 등 현아와 연속 히트곡을 발표한 프로듀서 서재우가 작곡을, 현아 빅싼초가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현아는 이번 곡을 통해 독보적인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걸그룹 포미닛 해체 후 첫 솔로활동에 나서는 현아는 컴백과 동시에 첫 아시아투어 팬미팅도 연다. 국내 팬덤형 남성 아티스트가 아닌 여성 솔로가수가 대대적 해외 투어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대만을 기점으로 포문을 열 현아의 아시아투어는 이후 광저우, 상해, 청두 등 중국 3개 주요 도시로 확대될 예정이다.

현아는 오는 8월5일 방송될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미니5집 타이틀곡 '어때?' 첫 무대를 갖는다.

hero1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