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넷마블게임즈, 전략 RPG '소울킹' 전세계 154개국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7-13 11:23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스킬 전략 RPG '소울킹'을 6월 중순 국내 마켓에 출시한 데 이어 13일 북미, 일본 등 전세계 154개국(중국 제외)에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울킹'은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해 팀을 꾸리고, 각 영웅들의 고유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킬 전략 RPG다. 5가지 속성, 370여종의 이르는 영웅들의 외형과 능력치, 스킬 등을 정교하게 설계해 수집, 육성, 전투의 재미를 고루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게임 내 마련된 모험, 영웅 탐사, 캐릭터 조합, 퀘스트 등을 통해 모두 획득할 수 있고, '소울킹' 영웅을 획득하면 특별한 게임스토리와 임무를 즐길 수 있어 국내 출시 후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 소울킹은 지난달 국내 출시 후 이용자들의 플레이 패턴과 요구 등을 수렴해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글로벌 출시 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단 15일까지 사흘 간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일자별로 각각 골드, 다이아, 황금열쇠 등을 지급한다. 또 이달 말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VIP 경험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게임 진행에 필요한 행동력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