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BS 측 "파일럿 '꽃놀이패' 15일~16일 이틀 연속 방송"(공식)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7-12 15:2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SBS 파일럿 '꽃놀이패'가 첫 방송을 확정했다.

12일 SBS 측은 "'꽃놀이패'가 15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16일 오후 4시 45분 이틀 연속 방송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꽃놀이패'는 2박 3일의 여행 동안 네이버 V LIVE 생방송 투표를 통해 연예인 6명의 운명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이미 '꽃놀이패'는 '3일간 제주도 살아보기'라는 주제로 지난달 6일부터 7일까지 총 4번의 생방송 투표를 통해 네이버 V LIVE 누적 200만 뷰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조합의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 김민석, 방탄소년단 정국이 촬영기간 동안 네이버 V LIVE 시청자들이 선택한 4번의 투표 결과에 따라 각각 '꽃길'과 '흙길'로 팀이 나누어지며, 극과 극 운명을 경험했다. 경비, 숙소,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총망라해 상상 이상의 '비교 체험'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 빅재미를 선사한다.

12일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극과 극의 삶' 티저에서는 '극과 극' 운명을 명확하게 드러내는 에피소드들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수영장이 딸린 초호화 객실의 꽃길팀과 폐가를 방불케하는 숙소에서 자게 된 흙길팀의 대비는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15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