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주혁 "악역 자신 있다…꼭 해보고 싶어"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5-31 15:3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남주혁이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31일 중국 패션지 '하퍼스 바자 차이나'는 공식 웨이보를 통해 6월호에 실린 남주혁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남주혁은 맑은 눈빛으로 여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시키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시크한 남자의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주혁은 "현재 '보보경심:려' 촬영 중인데 작품 끝나면 여행도 다니고, 운동도 하고, 하지 못했던 일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또 남주혁은 "가리지 않고 이 역할 저 역할 다 해보고 싶다"며 "악역도 자신 있게 잘할 수 있다. 악역을 제일 해보고 싶다"며 연기 욕심을 드러냈다.

남주혁은 미래 계획에 대해 "미래는 항상 밝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다 보면 안 되는 건 없다. 부정적인 생각은 안 하고 하면 언젠가 된다는 생각으로 20대를 지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주혁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려' 촬영에 한창이다.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인 '보보경심:려'는 현대 여성이 과거 시대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남주혁 외에도 아이유, 이준기, 지수, 강하늘, 김성균, 성동일, 서현, 홍종현, 백현 등이 출연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