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클리오, 중국 광저우 매장 오픈… 대륙 진출 가속화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05-31 14:42


사진제공 = 클리오

뷰티 브랜드 클럽 클리오가 중국 광저우에 첫 매장을 열었다.

클럽 클리오는 지난 27일 중국 광저우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정식 오픈 했다. 클럽클리오 광저우 1호점은 7만1천㎡ 면적의 초대형 주상 복합 쇼핑몰 시청두회 1층에 자리를 잡았다. 트렌디한 클럽을 콘셉트로 블랙, 옐로우, 실버의 컬러로 이루어진 강렬한 외관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매장 내부는 클리오만의 프로페셔널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담았다.

클럽 클리오 광저우 1호점에는 셀프 눈썹 타투 열풍을 불러 일으킨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와 버진 키스 틴티드 립 , 페리페라의 페리스 잉크 라인, 페리스 틴트 워터를 비롯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수분 장벽 라인과 워터 레스트 라인 등 3 사의 주요 아이템 200여 종이 판매되고 있다.

또 1823의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도 오는 6월 3일 중국 상해에 해외 첫 단독샵을 오픈 할 예정이다. 중국 상해 쉬자휘의 중심 상권인 메이뤄청 2층에 개장되는 단독 매장은 소녀의 앙큼상큼한 감성을 핑크 컬러로 러블리하게 담아냈으며, 전면 LCD를 설치해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본 매장에서는 페리페라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페리스 잉크 전체 라인을 포함해 립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클리오·페리페라·구달은 중국 내 약 2,500여개 화장품 전문점과 사사(SASA), Tangsancai 와 같은 전국형 코스메틱 멀티샵에 입점되어 있으며, 연내 중국, 홍콩, 대만의 주요 랜드 마크에 차례로 입점하여 K뷰티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인턴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