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태임, 핫 썸머보다 눈부신 '섹시 글래머' 보디라인[화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5-18 07:3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태임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이태임은 새로운 뮤즈로 활동 중인 스포츠웨어 브랜드 슈퍼링크가와 '인스타일' 매거진과 함께한 2016년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태임은 태국 푸켓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태임은 밀착된 래시가드를 입었음에도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를 자랑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화사한 컬러와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래시가드를 착용하여 트렌디하고 세련된 리조트룩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크롭트 래시가드로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래시가드는 이태임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슈퍼링크의 래시가드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와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동양인 체격에 적합한 아시안 핏(Asian Fit) 으로 제작, 휴가지에서도 스타일 감각과 건강한 몸매를 뽐내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체형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보디라인 보정 효과까지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퀄리티, 고기능성을 자랑하는 슈퍼링크와 배우 이태임의 화보는 인스타일 6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