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가박스, 79호점인 의정부 민락점 공식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5-16 08:18


메가박스가 의정부 민락점을 오픈했다.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메가박스 79호점인 '의정부 민락점'을 지난 15일 공식 오픈했다.

메가박스 의정부 민락점은 총 6개 상영관, 1098석 규모로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안락하고 쾌적한 관람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 영사기 시스템으로 더 밝고 선명한 화질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의정부 민락점은 오픈 기념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 전날인 14일부터 5일간 '무료 시사회'를 진행한다.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히말라야' 등 지난 인기작과,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계춘할망' 등 현재 극장 상영중인 작품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한다(1인당 2매). 31일까지 영화 유료 관람객을 대상으로 '카라멜 팝콘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콘은 티켓 구매 시 출력되는 쿠폰으로 매점에서 교환 가능하다. 메가박스 회원 가입 후 영화 유료 관람 시 9000 멤버십 포인트도 지급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7월 6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오문준 메가박스 부사장은 "이번 의정부 민락점은 의정부시 내에 메가박스 첫 지점이라는 의미를 갖는 만큼 지역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며 "향후 해당 지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지역 내 문화생활의 새로운 지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 민락점 오픈 및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