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이드, 리얼 3D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CBT 참가자 모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5-10 09:29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 위메이드플러스에서 개발중인 리얼 3D RPG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Fishing Strike)'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cbt.fishingstrik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진행되고, 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주어진다.

'피싱스트라이크'는 올해 회사를 설립한 위메이드플러스의 첫 타이틀로 실사형 그래픽, 전략적 낚시플레이, RPG 요소를 도입한 성장 콘텐츠, 앵글러와 물고기 간 치열한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낚시를 도와주는 '앵글러'는 고유의 스킬과 장비 강화 등을 통해 대어들과의 치열한 사투를 보다 수월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기존 낚시 게임들과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총 36종의 '앵글러'를 수집하여 보유할 수 있고, '앵글러'들은 최대 3개의 스킬을 보유할 수 있어 이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 실제어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월드 투어 모드'와 많은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무한대회', 빠른 시간 내에 물고기를 잡을수록 보상이 커지는 '타임어택 대회'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테스터들에게는 캐시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일 랭킹 1위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후기 및 각종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