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김성은VS수영VS이진이 '그대 안의 매력적인 블루'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6-05-09 07:35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점차 뜨거워지는 열기로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느낄 수 있는 날씨입니다. 이젠 화사한 봄꽃 컬러보단 푸른 잎과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로 패션 포인트를 줘야 할 때, 트렌드를 이끄는 패셔니스타들은 초여름 날씨와 어울리는 블루 컬러 아이템을 꺼내들며 감각적인 일상 룩 연출하고 있는데요.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배우 김성은, 소녀시대 수영, 모델 이진이가 택한 블루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사진=김성은 인스타그램
슬림하게 떨어지는 김성은의 블루 트렌치코트입니다. 네이비보다는 조금 밝은 고급스런 프레시안 블루 색감이 트렌디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전해요. 마치 원피스를 입은 듯 주름 장식이 가미된 헴라인이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합니다. 프론트로우 제품.


사진=코치
눈길 사로잡는 수영의 귀요미 공룡 니트입니다. 짙은 블루 컬러 바탕에 그린&레드 등 발랄한 색감으로 칠해진 미니 공룡 캐릭터가 눈길 사로잡을 뿐 아니라 활기찬 기운을 전하는 것 같아요.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고 트렌치코트나 재킷에 위트있는 포인트 이너 아이템으로도 좋아요. 코치 제품.
사진=이진이 인스타그램
황신혜의 딸이자 모델로서도 활발히 활약 중인 이진이의 매력적인 일상 룩, 체크패턴과 하늘빛 컬러가 포인트인 원피스로 발랄하면서도 소녀다운 매력 살렸습니다. 셔츠 단추단에 레터링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줘 더욱 감각적인 아이템입니다. 러브엑스 제품.


사진제공=프론트로우, 코치, 러브엑스 제품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